본문 바로가기
review/TV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김유미 권선동 의원 강원랜드 채용비리 의혹 관련 인터뷰

by 구애돈 2018. 2. 23.
반응형

"강원랜드에 몇 명 꽂으셨나요 ?"


SBS에서 하는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라는 프로그램에서 개그맨 김유미가 나와 강원랜드 채용비리에 관련된 것으로 의혹을 받고 있는 자유한국당 권선동 의원을 찾아가 물어본 말이다.


양악 수술 후 TV에서 예전만큼 활동하지 않는 것 같아 아쉬웠는데, 타고난 끼는 어쩔 수 없는 모양이다. 


김어준과 김유미의 조합은 뭔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은데 어제는 정말 한편의 블랙코미디를 본 것처럼 후련하기도 했지만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라는 프로그램이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살짝 들기도 했다. 


혼자 생각이지만 강유미의 단짝인 안영미가 했어도 재미있었을 것 같다.


이날 강유미의 복장과 인터뷰 컨셉은 완벽 했던 것 같다.


카지노 직원 복장으로 꽃을 들고 권성동 의원을 찾아가 " 강원랜드에 몇 명 꽅으셨나요?"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권선동 의원은 당황한 얼굴로 "말씀이 거치시네. 채용 전혀 없다"라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권선동 의원도 국회에서 이런 질문 받을 거라는걸 꿈에도 생각지 못했을 것이다. 식사 잘하고 나와 봉변 당하는 기분 이였을 것이다. 


강유미는 계속해서 기죽지 않고 "정말 한 명도 없다면 검찰에 증거 삭제는 왜 의뢰하셨어요?"라고 물었고 권성동 의원은 "전혀 그런 사실 없다"고 말했다.


그 다음이 압권 이였는데, 강유미는 "그럼 검찰이 왜 시키지도 않은 일을 왜 했을까요?"라고 물었다. 이에 권선동 의원은 "그 검사의 주장이 허위라는 것이 밝혀질 것"이라고 자리를 피했다. 


김무성 위원이 새누리당 대표 시절 고압적이 자세에 말한 마디 못하던 기자들과 정말 비교 되는 장면이었다. 참된 기자정신을 개그맨이 김유미가 알려준 것 같다.

































지난 4일 MBC '뉴스데스크'에서 인터뷰한 춘천지검 안미현 검사는 "강원랜드 채용비리와 관련 최홍집 전 사장 사건을 인계 받은 지 두 달 만인 지난 4월 당시 최종원 춘천지검장이 사건 종결을 지시했다"고 폭로 했다. 그리고 " 강원랜드 채용비리 사건 수사 대상인 자유한국당 권선동, 염동열 의원이 불편해 한다'는 이유로 권선동, 염동열 두 사람과 현직 고검장 이름이 등장하는 증거목록을 삭제해 달라'는 상관의 압력도 수차례 받았다"고 주장했고, 이에 권선동 의원은 이번 이터뷰 내용에서 처럼 사실무근 이라 주장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