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2018년 4월 국내자동차 판매량 순위

by 구애돈 2018. 5. 9.
반응형


한 자동차 커뮤니티(보배드림)에 민교 아빠라는 분이 2018년 4월 국내자동차 판매량을 정리한 것이 있어 공유해 봅니다. 


자동차 구입 예정이신 분들 참조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판매량이 다가 아니지만요 ㅎ


4월 국내 자동차 판매현황


1~10위까지 온통 현대, 기아자동차가 독식했네요.


대형차인 G80의 판매량이 K7 보다 많은 것 이 이체롭습니다.



현대, 기아차 점유율이 85%에 육박하네요.


국내 소비자들의 현대, 기아차에 대한 충성도가 이 정도 인데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을 호구로 본다는 이야기는 다시는 아나오게 회사에서 각별하게 신경을 써야겠네요.


수입차 판매량


민규 아빠께서 수입자동차도 정리해 놓으셨네요.


일본차가 많이 팔리고 있는 것 이 눈에 거슬리네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