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event

[양예원 성추행]유명 유튜버 양예원 성추행 수사착수

by 구애돈 2018. 5. 17.
반응형

유명 유튜버로 알려져 있는 양예원이 3년 전 스튜디오에서 피팅 모델로 촬영하는 과정에서 성추행과 협박을 당하고 신체 노출 사진이 유포됐다고 경찰에 고소했다고 합니다.


양예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저는 성범죄 피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과 동여상을 올려 예전에 겪은 성추행과 협박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양예원은 비글커플이라는 유튜버 채널을 남친인 이동민과 운영하면서 꽤 많은 인기를 얻은 유튜버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양예원 성추행 사건 내용



- 양예원은 3년전 알바를 구하던 중 피팅모델에 지원해 합격 연락을 받고 합정역 근처의 스튜디오를 찾아갔다.

- 실장님이라는 사람과 카메라 테스트를 했고 그 후 촬영 일자가 돼 스튜디오를 다시 찾아갔다.

- 20명 정도 돼 보이는 남자들이 있었고, 실장님은 포르노에 나올 법한 속옷을 입으라고 줬다.

- 싫다고 했지만, 실장님은 손해배상을 청구하겠다고 협박했다.

- 이때 현장에 있던 남성들이 돌아가면서 포즈를 잡아 주겠다며 다가와 성추행을 일삼았다.

- 그날 이후 양예원은 촬영을 그만두려 했으나 이미 찍힌 사진이 유포될까 두려워 총 다서 번의 촬영에 응했다.

- 양예원은 지난 8일 한 야동 사이트에 그 사진이 올라온 것을 발견, 3차례 자살을 기도했다.


양예원의 글이 올라온 뒤 배우 지망생 이소윤도 양예원과 동일한 피해를 입었다는 글을 페이스북에 올렸다. 



이소윤도 양예원과 마찬가지로 과거 피팅모델로 지원했다가 스튜디오에서 성추행과 협박을 당했고, 당시 찍힌 사진이 최근 공개됐다고 한다.


                               양예원 페이스북 캡쳐


양예원이 올린 글에 함께 활동 중인 남친 이동민이 답글을 달았네요.


힘들때 든든한 남친이 있어서 다행이네요.


서울 마포경찰서는 17일 수사에 착수했다고 하니 그 실장이라는 사람 빨리 체포되었으면 좋겠네요.


요즘 보면 세상에 나쁜 놈들 참 많은 것 같아 슬프네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