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event

[이명희]이명희 욕설 동영상

by 구애돈 2018. 6. 20.
반응형

이명희 욕설 동영상 방송


이명희 "개XX야" 말끝마다 욕설


이명희 수행기사 "인간 이하 취급 받았다"


한진가의 갑질 프레이드는 오늘도 멈추지를 않습니다. 


어제는 큰 딸이, 오늘은 엄마의 미담이 영상으로 전해졌습니다. 


한진가의 폭로의 특징은 피해자들의 꼼꼼한 증거 채집에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정도로 꼼꼼하게 증거를 남기는 걸 보면 피해자의 누적되었던 분노의 정도를 가늠해 볼 수 있는 대목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명희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의 부인이 수행비서에게 욕설하고 폭행하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YTN에 의해 방송이 되었습니다. 


여기에서도 이제까지 들어 왔던 이명희의 거친 샤유팅과 찰진 욕들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재벌 사모님으로 온갖 고상한 척 다 하면서 다니지만 온전한 자기 세상인 집 안에서는 저렇게 쓰레기 짓을 하고 살았네요.


이명희가 하는 말들을 들어 보면 어쩌다가 한 번씩 혼내는 것이 아니라  매일 트집을 잡아 일상적으로 하는 행동인 것 같습니다. 


재벌집 수행비서에게 얼마 정도의 보수가 지급 되는지는 몰라도 저건 좀 아니다 싶습니다. 



이명희의 두 딸의 말 투를 들어 보면 딱 엄마에게서 그대로 배운 듯 비슷합니다. 


저런 엄마에게서 뭘 배웠겠어요.




이명희는 '외국인 불법고용'혐의로 오늘 영장심사를 받는다고 합니다. 


절묘한 타이밍에 나온 이명희의 욕설 동영상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설마 재벌이데 구속 되겠어요?


오늘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에 관한 증권선물위원회의 판결과, 이명희 영장심사의 결과를 보면 재벌에 보이는 우리라의 '정의'의 정도를 가늠해 볼 수 있을 것 같다. 




최근 폭스바겐의 디젤게이트 관련 혐의로 아우디 최고경영자가 구속 되었다고 합니다. 


증거를 은닉한 정황이 포착되었다고 하네요.


만약 우리나라 에서 '증거은닉'으로 재벌이 구속되었다면 어떻게 되었을 까요??


이명희의 구속을 기대해 봅니다. 



세 모녀의 외침을 듣고 있자니 이분이 계속 생각나서 소환해 보았습니다. 원치 않게 소환해서 이분께는 사죄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