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event

[혜화역 시위]혜화역 시위, 여성 인권 운동을 가장한 남혐 주의자들의 외침

by 구애돈 2018. 7. 8.
반응형


혜화역 시위, 여성 인권 운동을 가장한 남혐 주의자들의 외침


일단 나는 모든 여성을 사랑하지는 않지만 나의 아내와 나의 딸을 끔찍하게 사랑하고, 최근 미투 운동으로 피해를 받았다고 하는 여성들에게 일말의 연민을 갖고 있는 남자라는 것을 밝히고 몇 자 적으려고 한다. 


그리고 나는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하는 문빠이기도 하다.



혜화역에서 여성들이 시위가 있었다고 합니다. 


혜화역 집회에서 여성들이 외쳤던 것은 "여성의 분노를 혐오로 왜곡하지 말라." 였습니다. 


하지만 위의 사진을 보고 있으니 기가 찹니다. 

 


'무X탄핵' ,'유X당선' 이라는 문구도 보이네요.


503은 X가 없어서 탄핵 당했고, 누구는 X가 있어서 당선 됐다는 정신 나간 푯말도 보이네요.




역대 대통령들 중에서 문재인 대통령 만큼 여성 인권에 관심 가지고 있던 대통령이 있었던 가요??


옛말에 주인이 개에게 오냐, 오냐 하면 개가 주인 문다는 그런 심정에서 인가요?


앞 번 여성 대통령 때 여성 인권이 최고였나요?


이 정권에서는 대통령 모욕하고 조롱해도 앞 정권처럼 불이익이 가지 않을 것이기에 마음 놓고 조롱해도 되는 것인가요?





이 여성님을 보니 문재인 정부의 인사 난맥상을 여실히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이 여성님은 이런 처신이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거라 믿는 걸까요??


문재인 대통령이 지지한다고 한 페미는 억압받고 불평등을 당하는 여인들의 권리를 주장하는 진정한 페미니즘입니다.


대통령이 남자라고 자살하라고 하는 미친 여성들을 지지하는게 아님을 아셔야 할 것 입니다. 

분명 제가 올린 사진들도 극히 일부의 의견 중 하나라고 여겨집니다. 

하지만 이 운동이 뿌리를 내리고 사회적으로 지지를 얻으려면 갈 수록 심해지는 남혐 관련 발언이나, 여성운동의 취지를 오도하는 저런 개념 없는 세력? 들을 주최측에서 컨트롤 해 나가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