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스킨 추천-FastBoot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by 구애돈 2017. 12. 17.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스킨 추천-FastBoot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블로그를 먼저 시작한 선배 블로거들이 초보 블로거들에게 해주는 조언들이 몇 가지 있다. 그중에서 블로거 꾸미기에 너무 공들이지 마라는 당부를 많이들 적어 놓은 것을 보았다. 정작 그렇게 말하는 자신들은 아주 멋진 스킨을 이용하여 초보자들의 눈이 휘둥그레 지도록 만드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것을 보며 부럽기 그지 없었다. 혹여나 블로그를 멋지게 꾸며 놓으면 한 명이라도 더 블로그에 방문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였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오래동안 운영한 블로거들이 공통으로 많이 쓰는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이 계속해서 눈에 들어 왔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HTML기능을 활용하여 자기 취향에 맞게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냥 HTML에 능한 주인장이 잘 꾸며 놓았을 거라는 생각으로 글쓰기에만 집중하고자 다짐 했는데도 이웃 블로그에 방문할때마다 정말 갖고 싶다는 생각을 떨칠 수 없었던 블로그 스킨이 있었다. 


 그러던 중 같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에게서 FastBoot라는 스킨을 사용하면 구글애드센스 수입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말을 듣고 찾아 보니 내가 부러워하던 바로 그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이 아닌가. 기쁜 마음으로 당장 다운 받아 설치하고 지금 까지 잘 사용해 오고 있다.


 FastBoot 란?

 "Readiz"라는 능력자 분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사용하는 중생들을 위하여 친히 개발하신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으로 Readiz님 블로그에 있는 라이센스 공지와 다운받는 주소를 넣어 드립니다.



FastBoot 설치방법


1. FastBoot v1.6.2버전을 다운받으면 다음과 같은 파일이 열린다.
  FastBoot v1.6.2.zip



 2. 티스토리 블로그 계정관리의 꾸미기에서 스킨변경 클릭



3. 스킨등록 클릭



4. 스킨등록 창에 추가 클릭



5. 다운받은 파일을 열어 이미지 파일을 제외한 나머지 파일 드래그하여 추가



6. 이미지 파일을 열어 모든 파일 추가



7. 스킨등록창에 저장 클릭



8. 이름은 원하는거 아무거나 자유롭게 기입



9. 스킨 목록에서 스킨보관함 입장



10. 등록한 FastBoot블로그 스킨 적용클릭


여기까지 하시면 아래와 같이 Fastboot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으로 변경되게 됩니다.



메인화면은 다르게 보여지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방법은 다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