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딸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 방탄소년단(BTS)시즌 그리팅

by 구애돈 2017. 12. 23.
반응형

딸아이가 초딩을 벋어나 올해 중학생이 되었다. 그리고 어김없이 크리스마스도 다가왔다. 초등학교때는 예쁜 캐릭터 스티커나 인형하나만 사주면 크리스마스 선물은 끝이 였는데, 중학생이 되고 첫 크리스마스여서 뭔가 특별한게 없을까 하고 고민했었다. 연말의 어마무시한 택배대란을 피하려고 한달 전에 선물 검색을 시작 했었다. 뭔가 조금이라도 딸이 좋아하는 선물이 될까 고민이 많았는데 중학생되고 나서 '방탄소년단(BTS)'의 팬이라는 것을 알았다. 작년까지만 해도 아이돌에는 관심도 없는 아이가 꽃소년들이 득실거리는 방탄소년단(BTS)의 팬이라는 것이 조금은 생경했지만 딸이 좋아하는 선물을 하자고 마음 먹었기에 '방탄소년단(BTS)' 관련 상품이 있는지 알아보던중 '방탄소년단(BTS)'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 선물을 하나 발견하고 바로 주문은 했었다. 주문한 상품은 '방탄소년단(BTS) 시즌 그리팅' 이라는 '방탄소년단(BTS)'관련 굿즈모음 이였는데, 한 달 전이여서 아주 여유롭게 주문 한다고 했는데 주문한지 거의 한달 만인 어제 12월 22일에 상품을 수령하게 되었다. '방탄소년단(BTS)'의 핫한 인기때문인지 공급이 수요를 딸아가지 못한다는 이유에서 였다. 크리스마스 전에 수령할 수 있어 다행이였지만 스프라이징 해주려고 했는데 그만 딸아이에게 유출되어 어제 저녁에 함께 개봉하고 개봉기를 올려 드립니다.



'방탄소년단(BTS)' 시즌 그리팅

구성은 탁상달력, 다이어리, DVD, 엽서, 종이 액자, 우표스티커, 연필, 증명사진, 대봉투 로 '방탄소년단(BTS)'의 팬들이 좋아할 만한 상품들도 구성이 되어져 있다.






뭐가 그렇게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딸아이가 좋아해서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성공적이였다. 

모두들 2일 남은 크리스마스 뜻깊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