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44

배우 엄지영 오달수 부산 칩거중 최근 근황 및 입장 오달수 한달째 부산 칩거중 오달수 " 성폭행범 아냐" 엄지영 " 오달수, 계속 변명만, 성추행 변함 없어" 엄지영 " 오달수 성폭행 부인, 그건 사과 아냐" 동료 배우를 성폭행해 미투운동의 대상자로 지목된 배우 오달수가 한 달이 지나 자신에게 제기 되었던 성폭행 사실에 대하여 자신은 성폭행범이 아니라는 인터뷰를 가지며 자신의 근황을 알려 왔다. A씨를 만난 과정 8~90년대, 당시 가마골 극단은 1년에 2번씩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아마추어 단원을 모집했습니다. 제가 A씨를 만나게 된 것도 그 일환이었죠. 그 후에는 2주 정도 교육 지도를 받고, 이어서 '너 배우, 나 연출' 이런 식으로도 직접 무대 연출해보고 또 배우로 서보기도 하는... 소위 동아리 또는 동호회 정도의 차원이었던 것이죠. 당시만 해도 .. 2018. 3. 31.
청년 신혼 부부를 위한 행복주택 입주 자격 및 공급지역 청년 신혼 부부를 위한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 공고 행복주택 총 3만 5000여 가구 공급 예정 월 임대료 10만 원으로 주거 가능 국토교통부는 청년층과 신혼부부를 위한 공공임대주택인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 공고를 냈다. 전국 35개 지역에 공급되는 행복주택 물량은 총 1만 4189가구가 공급 된다고 한다. 행복주택 입주 자격기존에는 대학에 다니거나 소득 활동이 있는 청년에 한해 청약할 수 있었어나 올해부터는 행복주택 청약자격이 크게 확대되었다고 한다. 올해부터는 만 19~39세의 청년인 경우 일정한 소득.자산 기준만 충족하면 입주 청약이 가능하다. 대학생은 본인과 부모 합계 소득이 도시근로자 월평균 소득의 100%이하여야 하며, 청년은 본인 소득이 평균 소득의 80% 이하여야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대.. 2018. 3. 30.
추적60분 천안함 피격사건 의혹 제기 '추적60분' 천안함 피격사건 의혹 제기 '추적60분' 천안함 내부 CCTV 공개, 전문가 "원본 아닌 듯" 천안함 추적60분, 이명박 정부 당시 방송외압? KBS '추적 60분'에서 천안함 보고서의 진실 편을 다루었다. 천안함 피격 사건은 2010년 3월26일에 인천 서해 백령도 부근에서 북한의 어뢰에 폭침 당한 사건으로 평창올림픽 폐막식에 참석한 김영철 노동당 부위원장의 주도 하에 실행된 북한의 소행으로 알려져 오고 있다. 하지만 사건 당시 정부의 석연치 않은 사건 처리로 인해 많은 음모론을 키워 왔고, 현재까지도 논란이 되고 있는 사건 중 하나 이다. 이번 '추적 60분' 8년 만의 공개, 천안함 보고서의 진실 편이 방송 되면서 그 당시 제기 되었던 천안함 사건에 대한 의혹들이 제기 되었다. 이날 .. 2018. 3. 29.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최순실 세월호 7시간 박근혜 행적 드러나다. 세월호 참사 당일 박근혜 7시간 행적 조작 의혹 박근혜 실시간 사건 수습 지시도 거짓 판명 세월호 상황보고 받고도 특별한 조치 없다가 최순실과 회의 후 중대본 방문 결정 세월호 사고 당시 박근혜 전 대통령의 7시간 행적에 대하여 많은 의혹이 있어 왔다. 오늘 서울중앙지검 특수 1부의 중간 수사결과에 따르면 박 전 대통령은 참사 당일 청와대 집무실이 아닌 관저 침실에 머물고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일단 산케이 신문이 기사화 한 정윤회와의 밀월설은 아닌것으로 유추해 볼 수 있다. 하지만 박근혜 대통령의 7시간에 대한 공개 요청에도 모르쇠로 일관한 이유의 퍼즐이 조금씩 맞춰져 가는 것 같다. 세월호 사건 당시 7시간의 재구성 - 세월호 사건 발생 - 김장수 실장 박근혜 .. 2018. 3.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