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event

안희정 충남지사 비서 김지은 성폭행

by 구애돈 2018. 3. 5.
반응형

 안희정 충남지사가 정무 비서인 김지은씨를 성폭행 했다고 합니다. 


JTBC 뉴스룸을 통해 성폭행 당사자인 충남도청 정무비서 김지은씨의 폭로 인터뷰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안희정 충남지사는 성관계는 인정하지만 폭행 사실은 부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찌 되었던 간에 이번 사건으로 그동안 쌓아온 바른 정치인이라는 이미지는 완전 물거품이 되어져 버린 것 같습니다. 


아마 정치 생명도 끝났다 봐야 하지 않을 까요?  


한 나라의 대통령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닌가 봅니다. 


더불어민주당의 강력한 차기 주자인 안희정 충남지사가 몰락하는 날이 오늘이지 않을까요??


더불어민주당은 즉각 사과 논평을 하고 출당 및 제명 조치를 밟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사람이 한치 앞도 못 본다고 5일 열린 도청 행사에서 " 최근 확산하고 있는 미투 운동은 인권 실현의 마지막 과제로 우리 사회 모두가 동참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 우리는 오랜 기간 힘의 크기에 따라 계급을 결정짓는 남성중심의 권력 질소 속에서 살아왔다"면서 "이런 것에 따라 행해지는 모든 폭력이 다 희롱이고 차별"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잘 알면서 왜 그랬을까요?


몇 일전 김어준의 발언이 현실화 되어 가고 있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묘하게 일전에 있어 왔던 자유한국당 의원들의 성추문에는 나도 모르게 왠지 모를 수긍?? 그러려니 하는 인식이 이었다면, 이번 안희정 지사의 사건은 뼈아픈 자괴감이 들 정도의 배신감이 든다. 


조만간 입장 발표를 한다고 하니 김지은씨 이야기처럼 파렴치한 만은 아니기를 바래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