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V

[아는형님]조보아 이상형 지상렬?

by 구애돈 2018. 4. 28.
반응형




오늘 아는형님에 

조보아랑 지상렬이 나왔네요


조보아랑 지상렬 조합은 조금은 의외인데요??





조보아와 지상렬은 

사석에서도 자주 만나는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지상렬과 조보아는 

정글의 법칙에도 함께 출현한 적이 있는데

조보아는 정글의 법칙에서

이상형이 지상렬이라 할 만큼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조보아에게 지상렬은 

이상형 면피용 미끼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ㅋ


조보아는 여러 방송을 통해

자신의 이상형은 지상렬이 아니고

박효신이라고 꾸준히 언급해 왔다고 합니다. 


조보아가 지상렬이 이상형이라고 한들 

누가 진짜로 믿겠냐마는...




조보아는 집사람이 항상

얼굴에 비해 못 뜬다고 안타까워하는 배우였는데

연기도 잘하고 

드라마도 여기 저기 많이 출연하면서

요즘 들어 많이 들 좋아하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지상렬도 특유의 키치스러움으로 

좋아하는 개그맨인데

어디 고정으로 길게 나오는 프로그램이 있어

자주 보면 좋겠는데 조금 아쉽네요.


잠깐 나와 빵빵 터트리고 빠지는 것이 

지상렬의 매력일지는 모르지만요.

 

조보아, 지상렬 두 사람이 서로 챙겨주는 모습이

방송용 절친이 아닌

실제로도 절친일 것 같아 보이는 커플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