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37

[주진우] 김부선, 주진우 이재명관련 녹취 파일 공개 주진우, 김부선 통화 녹취 내용 공개 이재명,"김부선-주지우 파일은 정치공작, 법적 책임 묻겠다" 김부선 녹음파일 논란, 주진우 '스트레이트' 하차 요구 김부선과 이재명의 일명 '성난 가짜총각' 사건이 경기도지사 선거를 앞두고 또 다시 불거져 나왔다. 이번에는 김부선, 이재명뿐만 아니라 악마기자 주진우도 함께 등장한다. 경기도지사 후보 토론회에서 바미당에 김영환 후보가 이재명 후보에게 여배우 이야기를 거노하면서 주진우의 이름이 등장한다. 토론 후 기다렸다는 듯이 김부선과 주진우의 녹취 파일이 온라인을 통해 유포되기 시작하는데, 김부선과 주진우가 나눈 4~5분 정도의 음성 파일이다. 이야기를 들어보면 주진우가 이재명과 김부선 사이에서 벌어진 사건에 관하여 중재하려는 듯한 대화 내용이다. 주진우와 김부선은 .. 2018. 5. 31.
[비트코인]대법원 비트코인 재산 가치 인정 대법 "비트코인도 몰수 대상" 가상화폐 몰수 첫 확정 대법원, 비트코인 경제적 가치 첫 인정, "무형의 재산" 범죄 수익 비트코인 몰수 1심 기각, 2심 인정, 대법원 원심 확정 대법원이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의 재산적 가치를 인정한 원심을 확정 판결을 내렸다고 합니다. 이 사건은 성인 인터넷 사이트 운영하다 체포된 안 모씨에 대한 사건으로 거슬러 올라 갑니다. 안모씨는 2014년부 지난해까지 성인 인터넷 사이트 'AVsnoop.club'을 운영하다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음란물제작.배포 등)등 혐의로 기소 됩니다. 이 과정에서 검찰은 안씨와 그 가족들 계좌에 입금된 현금 14억여원과 216비트코인을 범죄수익으로 판단하고 이에 대한 추징과 몰수를 구형합니다. 1심에서는 징역 1년 6개월에 .. 2018. 5. 30.
[방탄소년단 빌보드] 문재인 대통령 방탄소년단빌보드 1위 축하 전문 문재인 대통령 방탄소년단 빌보드1위 축하 문재인 대통령이 빌보드200에서 1위를 기록한 방탄소년단(BTS)에게 축전을 보내 축하했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의 빌보드200 1위가 얼마나 대단하기에 대통령이 직접 축하를 할까요?? 방탄소년단이 1위를 한 빌보드 200 챠트는 미국최대 음악잡지 빌보드가 일주일마다 판매량 등을 집계해 발표하는 앨범 순위라고 합니다. 한국 가수가 부른 한국 가사의 노래가 빌보드 정상에 오른 건 최초의 일이라고 합니다. 미국 본토의 가수가 아닌 앨범이 1위를 차지한 것도 빌보드 사상 처음이라고 하네요. 방탄소년단(BTS)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한국 가수로 빌보드 200에 오른 가수는 보아와 빅뱅 정도라고 합니다. 2008년에 보아가 빌보드 200에 127위를 기록했고, 빅뱅이 2.. 2018. 5. 29.
[젝스키스] 젝스키스 팬연합, 고지용 프로필 제외 요청 젝스키스 팬연합 , 고지용 프로필 제외 요청 고지용 측에서 모역적 언사 있었다. 젝스키스 상표 무단 사용 금지 요청 젝스키스 팬들로 구성된 커뮤니티 연합의 성명서가 발표 되었다. YG엔터테인먼트에게 전 멤버인 고지용을 각종 포털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젝스키스' 프로필에서 삭제해 달라는 내용의 성명서다. '젝스키스'는 1997년 1집 앨범 '학원별곡'으로 데뷰한 1세대 아이돌 그룹 중 하나다. 은지원을 리더로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장수원, 고지용으로 구성된 6개의 수정이라는 뜻의 '젝스키스'라는 그룹명으로 활동하다 2000년 5월 18일, 기자회견을 갖고 해체를 했다. 그리고 16년이 흐른 후 무한도전의 코너인 토토가2를 통해 왕년 멤버들이 모여 '젝스키스'를 재 결성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고지용.. 2018. 5.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