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티스토리 초대장 쉽게 받는 방법

by 구애돈 2017. 11. 13.
반응형


티스토리 초대장 쉽게 받는 방법


한때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는 말에 네ㅇ버 블로그에 입문하여 블로그 최적화를 위해 몇 일간 열정을 불 태웠던 때가 있었다. 정말 몇 일 이지만 모든 나의 생활이 블로그 글쓰기에 몰각되는 것을 느끼고 일찌감치  네ㅇ버 블로그와는 안녕을 고해야 했다.


하지만 어쩌다가 구글 애드센스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정보를 접하고 급하게 책도 사보고 인터넷에서 정보도 구해 보면서 가장쉽게 구글 광고를 달 수 있는 플렛폼으로 티스토리가 유용하다는걸 알았다.


그럼 티스토리에 가입하고 글쓰기 시작해야 겠다고 마음 먹고 티스토리에 들어가니 몇 달 전부터 모바일 우회 가입이 불허되어 필수적으로 초대장이 있어야만 글쓰기가 가능하다는 청천벽력과 같은 글을 접하고 세상 쉬운일 없다는 걸 한번더 뼈져리게 느끼는 순간이었다.



그래도 뭐 별게 있겠어 하는 마음으로 티스토리 초대 페이지(www.tistory.com/invation) 에 접속하여 초대장을 나눠 준다는 고마운 블로그를 접속하여 들어갔다.



하지만 나의 예상은 빗나가고 말았다. 7장 준다고 했는데 댓글이 몇개가 달렸는지 위 사진은 일부에 불과하다. 초대장을 받기위한 전략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시점이였다.


몇 일간은 댓글 1등을 위해 업무시간에도 초대 페이지 열어놓고 기다렸다 가 댓글도 달아보고 주인장이 원하는 스팩을 충족 시키기 위해 온갖 미사어구로 댓글을 달아 보았지만 번번이 퇴자를 맞았다.


취업 면접 보는것도 아니고 이 나이에 이러고 있는게 맞나 하는 생각에 서글프 지기까지 했다. 


자존심 상해 포기 할까도 했지만 화면앞에 자좀심 구기면서 지난 2주가 억울 하기도 하고 해서 마지막으로 몇 곳만 더 요청 해보자고 생각하고 이전과는 다르게 초대 블로그의 많은 글들을 읽고 댓글을 달기 시작했고, 방명록에 들어가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아야만 하는 이유에 대해서 어필을 했다.




그리고 몇 일 후 영광의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게 되었다. 

정말 시험 합격증 받은 기분이랄까.....

정말 세상사 진심으로 노력하면 통한다는 이치를 한번더 깨달게 되었다.


초대장을 보내주신 Ryu.S.H 님께 진심을 다해 감사를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